엑셀 Excel 97 – 2003 통합 문서(xls)로 항상 저장하는 방법

엑셀 저장 시 항상 Excel 97 – 2003 통합 문서 형식으로 저장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 Excel 97 – 2003 형식은 .xls 로 끝나는 확장자이며, 구버전(엑셀 2007 이하)의 엑셀을 사용 시 .xls 형식으로 저장됩니다.

이전 버전의 엑셀 .xls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항상 Excel 97 – 2003 통합 문서로 저장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
기본적으로 .xls로 저장하기 위해서는 엑셀 옵션에서 파일 탭의 옵션에서 설정합니다.

엑셀 옵션

Excel 옵션 창에서 [저장] 항목을 선택한 후에 [다음 형식으로 파일 저장]에서 Excel 통합 문서(*.xlsx)을 Excel 97 – 2003 통합 문서 (*.xls)로 선택하고, 확인버튼을 눌러줍니다.

엑셀 통합 문서 변경 - AVNER

이제 새로운 엑셀 파일을 열고 난 후, [다른 이름으로 저장]을 선택해보시면, xls 파일로 저장되도록 기본 저장 형식이 설정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
엑셀 다른이름으로 저장 - AVNER

Leave a Comment